본문 바로가기

에코플러스/에코뉴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 취임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제5대 대표이사에 이봉운(58) 前 고양시부의장이 3월 11일자로 취임했다.

신임 이봉운 대표이사는 오는 4월말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제16회 한국꽃전시회와 2012년 고양국제꽃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향후 3년 동안 재단을 이끌게 된다.

이 대표는 12년간 고양시의원으로 재임하면서 상임위원장과 부의장을 역임했으며 꽃박람회 조직위원과 고양시 농업정책심의위원회 부위원장, 박람회 해외업체 유치위원 등을 지내면서 꽃박람회에 관한 해박한 지식과 경륜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았다.

별도의 취임식 없이 임명장을 수여 받고 곧바로 업무를 시작한 이봉운 대표는 “ 동서양 꽃들의 매혹적인 만남 이라는 주제로 준비 중인 이번 꽃전시회를 역대 최고의 행사로 개최하기 위해서 앞으로 남은 50여일 동안 빈틈없이 준비를 할 것이다.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중심의 꽃전시회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계획을 세워 대한민국 대표 꽃축제로서의 명성을 국내ㆍ외에 알리며 화훼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행사로 개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최고의 화훼 전문 산업 박람회로 성장시키고, 화훼 마케팅 세일즈의 최일선에서 법인을 경영해 나갈 것이며 또한 화훼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국내 화훼 산업발전과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의지를 피력했다.


[조현숙 에코맘기자 : cho1004hk @ 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