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코플러스/에코뉴스

고양종합운동장 유소년축구클럽 2011년 오리엔테이션 실시

고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윤명구)에서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클럽인「고양종합운동장 유소년 축구클럽」이 2011년 3월 교육 개강을 앞두고 신규회원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3월 5일(토) 2시 고양종합운동장에 있는 연회장에서 진행되며 신규회원 및 학부모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공단홍보영상 및 인사말씀, 코치진 소개, 교육 일정안내 등 운영전반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며 클럽운영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올해로 창단 6년째를 맞이하는 축구클럽은 전국에서 손꼽히는 시설(천연잔디)과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으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그에 따라 매년 강습반을 증설하였고 교육에 참여하는 회원 수도 연간 2,000여명이나 된다.

올해는 3월7일부터 첫 수업이 시작되며 12월 중순까지 10개월의 일정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수요가 많은 저학년반을 증설하여 대기하고 있는 접수자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부여 해 보다 많은 아이들이 천연잔디 위에서 맘껏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교육장소로는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을 사용하며 4월 중순까지 한시적으로 대화레포츠 인조구장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클럽운영과 회원접수에 따른 자세한 안내는 공단홈페이지(www.gys.or.kr)에서 확인 가능하고 수시로 전화와 팩스로 예비회원의 접수가 가능하다.  문의전화 031)929-4868(경영사업1부)


[이정행 기자 : mybrand1004@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